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쉼표,

루카 더 비기닝 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감독 정리 (낮과 밤 후속)

by 7★★★★★★★ 2021. 1. 13.
반응형

 

루카: 더 비기닝, tvN 낮과 밤 후속 월화드라마인데요. 어느 순간 MBC, KBS, SBS 같은 공중파 드라마가 아닌 tvN 혹은 OCN 드라마에 소비자들이 더 열광하는 분위기인데요. 사실 저도 작년 말 공중파 연기대상을 보는데, 본 드라마가 별로 없더라구요.

 

 

드라마 아주 많이는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봤는데 하고 생각해보니 재미있게 본 드라마들이 대부분 tvN이나 OCN의 CJ 엔터테인먼트 드라마였네요. 최근에는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세계’를 정말 재미있게 보고, 가끔 옆에 분이 보시는 tvN ‘철인왕후’를 보는데요. 어느 순간 2드라마가 중간이나 끝에 보면 항상 예고편이 나오는 ‘루카 : 더 비기닝’이 궁금해져서 알아보고 포스팅 해드리려고 합니다.

 

루카 : 더 비기닝 스토리

 

‘루카 : 더 비기닝’은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쫓기게 된 지오(김래원 분)가 유일하게 그를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이다희 분)과 함께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스펙터클 추격 액션극이라고 합니다.

 

3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하며 파격 변신을 예고한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를 비롯해 김상호, 박혁권, 안내상, 진경, 정다은, 김민귀, 이중옥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작품이 ‘루카 : 더 비기닝’ 입니다.

 

루카 : 더 비기닝 감독/작가

‘루카 : 더 비기닝’의 김홍선 감독은 ‘보이스1’을 통해 소리추격 스릴러를, ‘손 the guest’에서는 엑소시즘과 샤머니즘을 결합해 한국형 엑소시즘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연 장본인인데요.

 

 

독보적인 연출 세계를 펼쳐온 김홍선 감독이 탄생시킬 추격 액션이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벌써부터 기다려지는데요. 드라마 ‘추노’, 영화 ‘해적’ ‘7급 공무원’ 등 장르를 넘나들며 사랑받아온 천성일 작가 역시 파격적인 소재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연다는 목표라고 합니다.

 

루카 : 더 비기닝 김래원

 

‘루카 : 더 비기닝’은 무엇보다 배우 김래원이 3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 복귀작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뜨거운데요. ‘루카 : 더 비기닝’에서 김래원은 세상을 뒤바꿀 능력을 숨긴 채 쫓기게 된 남자, ‘지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평범한 사람들과 다른 ‘능력’과 ‘비밀’을 가진 지오는 끊임없이 자신을 쫓는 정체 모를 이들과 치열한 추격전을 벌인다고 하는데요. 최근 제가 즐겨보는 ‘경이로운 세계’ 등을 포함해서 평범한 인간 세계가 아닌 세계를 그리는 드라마가 국내에도 많아지는 추세인 듯 합니다.

 

김래원은 인물의 깊은 곳까지 파고드는 연기로 ‘루카 : 더 비기닝’의 세계관을 견고하게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판타지, 멜로, 장르물에 이르기까지 변화무쌍한 연기 변신을 이어온 김래원의 또 다른 ‘인생 캐릭터’ 경신이 기다려지는 이유입니다.

 

루카 : 더 비기닝 출연진

지오 (김래원)

 ‘루카 : 더 비기닝’에서 지오 역을 맡은 김래원은 초능력과 같은 엄청난 능력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 나오는데요 이 능력에 이 대해서는 세상에 내놓지 않은 채 쫓김을 당하고 있는 역할로 나옵니다. 쫓김을 당한 다는 것은 어는 누군가와 계속적인 대립을 한다는 뜻일 텐데요, 대립하며 펼쳐지는 추격, 액션이 이 드라마의 핵심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구름 (이다희)

‘루카 : 더 비기닝’에서 구름역의 배우 이다희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훤칠한 키에서 나타나는 걸 크러시를 이번 드라마에서도 한몫을 발휘할 것 같습니다. 강력계 형사 역할 구름이라는 특이한 이름의 소유자로 나오게 되는데요, 지오의 비밀스러운 능력을 알게 되면서 이 거대한 음모와 맞서는 역할로 나옵니다.

 

이손 (김성오)

김래원 님의 역할인 지오와 극단적 대립을 하게 되는 캐릭터를 맡는 이손역을 맡은 김성오 배우인데요, 지오와 쫓고 쫓기는 극적인 대립이 이 드라마의 큰 재미로 예상이 됩니다. 한 가지 더 재미있는 요소는 이 캐릭터도 지오와 같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인물로 나온다고 합니다.

 

최진환 (김상호)

 

김상호는 ‘루카 : 더 비기닝’에서 구름(이다 희 님)의 직장 상사 바로 나오게 되고 과격하고 위험에 맞서는 구름 역할을 잘 서포트 해주는 인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철수 (박혁권)

 

박혁권 배우는 ‘루카 : 더 비기닝’에서 극중 지오가 왜 특별한 능력을 가지게 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이끌어 갈 캐릭터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생명공학과 유전자 관련 전문가로 나온다고 합니다.

 

 

유중권 (안내상)

 

안내상 배우는 극중에서 유전자, 생명공학을 연구하는 박사 역할이시고, 배우 진경님, 박혁권 님과 함께 특별한 능력에 대한 연구를 하며 미스터리한 능력을 밝혀내려는 여러 인물 중 하나로 나온다고 합니다.

 

황정아 (진경)

 

진경 님은 극 중 지오의 특별한 능력을 연구하는 연구소를 개설하여 모든 연구에 매진을 하고 유전자 전문가인 박혁권 님과 함께 지오의 특별한 능력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지오라는 인물을 쫓는 여러 인물 중 한 명으로 나옵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은 2021년 2월 1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되며, 16부작으로 방송 예정이며, ‘루카 : 더 비기닝’의 원작은 없고 작가님이 새로 집필하신 내용으로 알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