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브랜드 B

당분간 볼 수 없는 피어 오브 갓 X 나이키, 피어 오브 갓 아디다스 바스켓볼과 콜라보

by 7★★★★★★★ 2020. 12. 24.
반응형

나이키, 컨버스,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범위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협업으로 눈길을 끄는 피어 오브 갓이 다시 한번 역대급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피어 오브 갓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리 로렌조의 개인 SNS를 통해 알려진 이번 협업의 파트너는 아디다스 바스켓볼입니다.

 

 

피어 오브 갓과 아디다스가 장기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피어 오브 갓의 제리 로렌조가 아디다스 바스켓볼을 위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및 비즈니스 전략을 이끌어간다는 내용과 새로운 피어 오브 갓의 애슬레틱 서브 레이블을 브랜드의 각 시즌 메인 라인 및 에센셜 라인과 함께 출시한다는 내용을 포함되었습니다.

 

피어 오브 갓의 제리 로렌조는 “아디다스와 피어 오브 갓은 코트 위의 농구 그리고 그것을 넘어선 농구의 미래에 대해 같은 꿈을 공유하고 있으며, 향후 우리 앞에 펼쳐질 새로운 모델을 통해 업계의 모습을 바꿔나가길 기대하고 있다”고 파트너십 체결 소감을 밝혔습니다.

 

 

피어 오브 갓 애슬레틱의 제품 라인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와 같은 발표 내용으로 미루어 볼 때 농구용 퍼포먼스 아이템과 액티브웨어를 중심으로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제임스 하든, 데미안 릴라드, 도노반 미첼 등 아디다스 파트너십 관계인 NBA 선수들과의 협업 제품도 기대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피어 오브 갓의 제리 로렌조는 아디다스 농구의 창조적 그리고 비즈니스 전략을 담당하고 피어 오브 갓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라인 Fear of God Athletics을 탄생시킨 퍼포먼스 농구 웨어와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 기어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이번 피어 오브 갓과 아디다스의 콜라보레이션은 단발성의 협업이 아니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보여줄 것이라 발표한 제리 로렌조는 피어 오브 갓이 아디다스 바스켓볼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와 비즈니스 전략을 주도할 것이며, 시즌 에센셜 컬렉션 라인, 럭셔리 메인 라인을 포괄하는 새로운 협업 라벨이 생길 것이라는 설명도 덧붙였습니다. 이 협업 라벨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발매 때마다 치열한 전쟁을 불러올 것 같은 역대급 파트너십 발표를 한 피어 오브 갓과 아디다스 바스켓볼의 첫 협업 아이템은 2021년 발매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