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노애락-일상공유

현대자동차 추석맞이 6박 7일 시승 이벤트 응모기간, 이용기간, 수령 반납 방법 등 정리

by 7★★★★★★★ 2020. 9. 7.
반응형

현대자동차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귀성 차량을 무상 대여해주는 ‘추석 맞이 6박 7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추석에도 코로나와 함께 하는 쉽지 않은 추석이 될거 같은데요.

 

 

 

평소 타보고 싶던 현대차가 있으시면, 이벤트 응모를 해서 당첨이 되시면 일주일 동안 평소 원하시던 현대차를 이용도 해보고, 귀성길을 조금 더 즐기며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대차는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편안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무상으로 귀성 차량을 지원하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현대차는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아반떼, 쏘나타, 쏘나타 HEV, 그랜저, 그랜저 HEV, 베뉴, 코나, 코나 HEV, 코나 EV, 싼타페, 팰리세이드 등 250대의 차량을 추석 연휴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6박 7일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오는 9월 18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종, 지역을 선택해 응모하면 됩니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2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오는 9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현대자동차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현대차와 함께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라며 현대차의 우수한 상품성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차 이번 이벤트도 여느 이벤트처럼 경쟁률이 치열할 텐데요. 총 250명 선정이지만, 인기 있는 차종에는 경쟁률이 훨씬 높을 것이기에 눈치껏 차량을 선택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대상차종 : 아반떼,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그랜저, 그랜저 하이브리드, 코나, 코나 하이브리드, 코나 EV, 싼타페, 펠리세이드

 

 

 

당첨시 차량은 시승센터에 가서 수령 후 6박 7일 무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초기 들어있는 기름값은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단, 풀 주유된 차량을 수령하였을 경우 반납시 50%는 채워와야 한다고 하네요.

 

당첨된 고객 중 6박 7일 렌탈시승후기를 SNS에 업로드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20분을 선정하여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드리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