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브랜드 B

탈모샴푸추천 - 미국 아마존 샴푸 1등 퓨라도르(Pura d’or)

by 7★★★★★★★ 2020. 2. 27.

제가 사용하고 있거나, 좋아하거나, 관심있는 브랜드의 정보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어린 시절에는 미용실에 가면 머리숱 많다는 소리를 엄청 듣고, 머리숱이 너무 많아서 커트하기 힘들다는 소리를 듣던 저인데, 나이가 들면서 원래 넓었던 이마가 더 넓어지며 남성형 탈모 1차(?) 증상정도로 탈모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샴푸는 탈모에 도움이 되는 샴푸를 어느 순간부터 항상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재 저희 집 욕실에서는 저만 쓰는 샴푸가 3개 정도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퓨라도르(Pura d’or)’라는 샴푸 브랜드에 대해서 기록하고자 합니다.

 

미국 아마존 샴푸 1등 - 퓨라도르

 

‘퓨라도르(Pura d’or)’는 아직 국내에 정식 수입이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알 지 못하시고 사용을 많이 하지는 않는 샴푸일 듯 합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많은 분들이 이 샴푸를 사용하고 있는 듯 합니다.

 

미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마존에서 뷰티&퍼스널케어 부문에서 샴푸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있으며, 헤어리그로스 부문에서는 거의 항상 1등을 하고 있는 샴푸이니까요.. 이 글을 쓰고 있는 2020년 2월 27일 현재 리뷰숫자 13,150개에 5점 만점에 4.4점 정도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퓨라도르(Pura d’or)’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바이탈그룹이 미국에서 만들어서 유통하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2011년 창립하였으며 현재 미국 코스트코, 타겟, CVS 등 15,0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리테일샵에서 판매 중이며, 아마존에서는 꾸준하게 아마존초이스로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퓨라도르(Pura d’or)’는 블루라인, 골드라인, 프로라인 3가지 라인 중심으로 제품이 개발되고 있으며, 그 중 가장 대표적이인 라인은 골드라인입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도 ‘퓨라도르(Pura d’or)’ 오리지널 골드 라벨 샴푸를 사용 중 이구요.

 

퓨라도르 오리지널 골드 라벨 샴푸

 

‘퓨라도르(Pura d’or)’ 오리지널 골드 라벨 샴푸는 아마존 베스트셀러 샴푸이며, 가는 모발에 좋은 유기농 인증 샴푸입니다. 샴푸 자체가 미국 유기농 인증(USDA)을 받은 제품이더라구요.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제작되어 모발 강도와 두께를 촉진하여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주 성분은 비오틴, 아르간오일, 알로에베라잎즙 등이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임상실험까지 완료해서 중고가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퓨라도르 오리지널 골드라벨 안티 씨닝 비오틴 샴푸 473ml

COUPANG

www.coupang.com

 

‘퓨라도르(Pura d’or)’는 모든 제품에 화학적 성분을 배제한 친환경 성분으로 제조되는 유기농 제품으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천연 성분을 활용한 방부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비타민과 미넬랄이 풍부한 21가지 천연 식물성 성분이 머리카락을 뿌리부터 끝까지 튼튼하게 만들어 주며, 17가지 핵심 활성 성분은 얇아지는 모발의 근원을 찾아 두껍고 건강한 모발을 촉진한다고 합니다. 친환경 트랜드에 맞춰 재생에너지와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를 사용하며, 제품의 우수한 성능에 대한 자신감으로 100% Satisfaction Guarantee 제도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저는 ‘퓨라도르(Pura d’or)’ 샴푸를 2통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개인적인 만족도는 꽤 높은 상품입니다. 사실 샴푸를 사용한다고 해서 머리가 새로 난다거나 하는 건 느끼지 못하고, 심리적인 안정을 위해 사용하는 편인데요.. 다른 샴푸들에 비해 사용감도 좋고, 머리숱도 덜 빠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사용 만족감의 차이는 존재할 거지만 추천드릴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내에도 적당한 가격으로 정식 수입되서 구매가 쉽게 이루어 진다면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본 포스팅 중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