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공부

비트코인 선물투자 쉽게 하는 방법 – 비트겟 카피 트레이드

by 7★★★★★★★ 2021. 9. 10.

비트코인 등 코인 선물거래는 사실 쉽게 접근하기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선물투자에 익숙치 않더라도 전문가들의 투자 방향을 따라 쉽게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오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단, 글 읽으시고 투자하시는 것은 본인의 선택입니다. 이 글은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 소개이지 투자 권유의 글은 아닌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드

 

비트겟 카피트레이딩이란 비트겟에서 인증받고 엄선한 선물투자 트레이더들을 본인이 팔로우하고 설정만 해놓으면 그들의 실제 코인 선물 거래 포지션이 내 선물거래 내역에 자동으로 오픈되고 익절, 손절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딩에서 팔로우를 하기 전에 각 카피트레이더들의 승률 및 수익율, 그리고 현재 거래중인 내역 등을 유심히 살펴 보시고 트레이더가 자신과 맞는 투자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도 파악하고 팔로우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욱 좋은 것은 트레이더의 시드가 얼마인지까지 알게 되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드는 PC버전에서도 설정 가능하고 모바일에서도 카피트레이딩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비트겟에서 인증받고 실제 거래를 진행하는 카피 트레이더들이 나오는데요 . 트레이더들의 누적 수익률, 누적거래수 등 여러 수치를 보여주며 트레이더 선정을 쉽게 해줍니다.

 

팔로우를 하고 싶은 트레이더가 있는데.. 팔로우 인원이 만원인 경우가 있는데요. 본인이 마음에 드는 팔로워 인원이 꽉 찼으면 공석이 생겼을 때 알림을 주는 설정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트레이더가 있다면, 트레이더의 현재 카피트레이딩 주문 탭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트레이더의 과거 거래내역과 현재 진행중인 포지션이 노출됩니다. 설령 팔로우를 하지 않더라도 트레이더들의 매수, 매도 타점을 공부할 수가 있는 서비스가 카피트레이딩 서비스입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기능을 이용해야겠다 하신다면 아래 사항 들을 고려해서 팔로우할 트레이더를 선택하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카피트레이더 선택시 고려사항

 

1. 입점일수와 팔로워가 많은 사람

2. 거래 수량(횟수)가 많은 사람

3. 트레이더의 설명이 들어가 있는 사람

4. 팔로워들의 실제 수익 확인

5. 현재 보유중인 포지션에서 마이너스가 없는 사람

 

입접일이 길고 팔로어가 많고 거래 수량이 많은 사람 중 투자 방법에 대한 설명을 보며 자신과 투자성향이 비슷한 트레이더를 골라, 실제 팔로워들의 수익율을 먼저 확인하시구요. 마지막으로 현재 보유 중인 포지션에서 크게 마이너스가 없는 트레이더를 고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혹 수익율을 좋게 하기 위해 마이너스가 큰 거래를 종료하지 않고 장기간 보유하는 트레이더들도 있으니 꼭 체크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팔로워를 하는게 아니라 만약 본인이 코인 선물 거래에 자신이 있다면 비트겟 카피트레이더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신청 후 비트겟에서 카피트레이더로 승인이 되고 사람들이 본인을 팔로우했는데 수익을 얻는다면 팔로워들의 수익의 10%를 수수료로 얻게 되고 성적이 좋으면 이는 팔로우트레이딩 트레이더 순위에 상위에 노출되므로 추가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코인선물 투자에 자신 있으신 분은 비트겟에 가입해서 검증 받으시고 카피트레이더가 되보시는 것보다 추가적인 수익 창출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선물 투자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실력이 있는 코인 투자자의 포지션 따라 하기가 가능한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서비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선물투자를 하고 싶은데 자신이 없다면 우선 비트겟 모의투자 코너를 이용해 사이버머니로 선물투자를 경험해 보시고. 그 이후 여윳돈과 저배율로 괜찮은 트레이더를 팔로우하고 수익은 길게 손실은 짧게 전략을 사용한다면 충분히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비트겟 가입이 안 되어 있으시다면 아래 레퍼럴 이용해서 가입해 주시면 수수료 할인 및 가입 축하금 그리고 다양한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시니 참고해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비트겟 PC

https://www.bitget.com/ko/welfare?languageType=3&channelCode=nakawony&vipCode=t9nn&actCode=6 

 

비트겟 | BITGET | Better trading Better life

BITGET | 글로벌 최대 디지털 자산 계약 거래 플랫폼|CMC CoinGecko 수록|카피 트레이드 기능으로 글로벌 엘리트 트에리더 모집|비트코인_이더리움 최신 시세|BTC_ETH_USDT등 암호화폐 빠른 포지션

www.bitget.com

비트겟 모바일

https://m.bitget.com/html/pages/welfare/index.html?languageType=3&channelCode=nakawony&vipCode=t9nn&actCode=6 

 

Rewards Center

{{$t('i18n.welfare_title_1')}} {{$t('i18n.welfare_title_2')}} {{$t('i18n.welfare_title_4')}} {{$t('i18n.welfare_title_5')}} {{$t('i18n.welfare_title_6')}}

m.bitget.com

 

 

이 글은 투자 권유를 하는 글이 아닙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드 서비스 이용은 본인의 자유와 선택의 의지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