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쉼표,

‘삼시세끼 어촌편5’, 나영석 PD 새 예능 정유미 X 최우식 의 우리집에 여행 올래? ‘여름방학’

by 7★★★★★★★ 2020. 7. 5.
반응형

다음 주 막을 내리는 차승원, 유해진 그리고 손호준의 ‘삼시세끼 어촌편5’ 후속으로 나영석 PD 사단의 새 예능이자.. 제가 언젠가 나영석PD 새 예능에 나올텐데.. 언제 다시 나오려나 오매불망 기다렸던 정유미 배우와 최우식 배우가 같이 나오는 ‘우리집에 여행 올래? 여름방학’(이하: 여름방학)이 7월 17일 오후 9시 10분부터 방송된다고 합니다.

 

 

TvN과 나영석PD가 올여름 청량지수를 높여줄 새 예능 '여름방학'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나영석 PD의 새 예능 ‘여름방학’은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며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들의 홈캉스 리얼리티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정유미와 최우식은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웃음과 힐링을 안방 극장에 선사할 예정입니다.

 

 

'여름방학'에는 배우 정유미와 최우식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정유미는 나영석PD의 지난 예능 '윤식당'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어 반가움을 더합니다. 또한 '기생충'에서 김기우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 호평을 받은 최우식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정유미와 최우식이 ‘여름방학’에 캐스팅된 데에는 평소 몸의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에도 관심이 많은 배우들이라 캐스팅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첫 촬영을 앞둔 정유미와 최우식 두 사람의 만남이 담겨있습니다. 정유미와 최우식은 만나자마자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며 환한 웃음을 지어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여름방학 동안 벌어질 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서로 장난치며 자연스레 웃음을 터뜨려 본 방송에서 펼쳐질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방학 티저에서 최우식과 정유미가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여름방학’ 첫 티저에서 정유미는 작은 얼굴에 변하지 않는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정유미는 갑자기 자리를 비우는 최우식을 보고 "너 어디가?"라며 웃음을 터트렸는데요. 그러자  최우식은 "옷이 너무 후줄근"이라며 자신의 옷을 매만졌습니다. 이에 정유미도 "왜 그러냐"라고 말했고 최우식은 "왜 이렇게 예쁘게 하고 왔느냐"라며 정유미의 패션을 칭찬했습니다. 

 



최우식은 "사실 제가 지금 `여름방학`만 들었지 뭐하는지 모르겠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여름방학’에서 이들은 작은 마을로 떠나면서 여러 에피소드를 겪을 예정입니다. 최우식은 "꼬마 친구가 와도 좋겠다"라고 이야기했고 정유미는 "너 친구 있어?"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최우식은 "아니"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정유미와 최우식은 서로 사진을 찍으며 빈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유미는 "아이, 너 나 찍지 마. 너 찍는 거야?"라고 말했고 최우식은 "나 찍는 건데"라며 달달한 기류를 내뿜었습니다. 최우식은 웃으면서 정유미의 사진을 찍었고 정유미는 사진을 보자마자 "그렇게 찍으면 어떡해"라며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친구 같은 케미를 보여준 정유미와 최우식은 사실 7살 차이가 나며 정유미가 연상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여름방학` 티저에서 마치 친구처럼 남다른 케미를 선보여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이에 본방송이 기대된다는 누리꾼들의 의견이 많습니다. `여름방학` 티저에 누리꾼들은 "1분짜리 티저에 이렇게 설렌다고?", "영석 피디님 감사합니다", "둘 다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해 진짜",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나온다", "힐링 예능 기대돼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나영석PD와 '여름방학' 공동 연출을 맡은 이진주 PD는 "'여름방학'은 낯선 지방살이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으며 일상을 살아갈 힘을 회복해가는 이야기"라며 "어른이 되어도 삶에서 때때로 쉬어갈 수 있는 여름방학 같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시청자분들께 지친 일상 속 여름방학과 같은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tvN '여름방학'은 '삼시세끼 어촌편5' 후속으로 오는 1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