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브랜드 B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by 7★★★★★★★ 2020. 2. 26.

캐시워크라는 앱은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거에요..

300만명이 매일매일 사용하는 대한민국 1등 리워드앱이라고 광고를 하는걸 보면..

 

사실 저는 안드로이드폰 쓸 때는 잠금 화면에 계속해서 뜨는게 불편해서 삭제를 하기도 했는데..

아이폰은 잠금화면 자동세팅이 안 되다 보니..

하루에 1~2번씩 들어가서 캐시를 획득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캐시워크에서 같이 나온..

시계와 인바디체중계까지 사용하고 있다는.. ㄷㄷ

제품들에 대해서 100% 만족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혹시나.. 캐시워크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캐시워크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을 살짝 가져왔습니다.(참고해주세요^^)

현재 캐시워크는 안드로이드 원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혹시 안 쓰시는 분들 사용하시면 캐시 적립해서 편의점이나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캐시는 쉽게 적립가능합니다.

참고로 현재 기준 제 캐시입니다.

참고로 캐시워크에서 캐시닥(cashdoc - 자산관리앱)이라는 어플도 있는데, 현재 캐시는 캐시닥에서 조금 더 빨리 적립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가계부 상에서 하루 10회까지 캐시 뽑기도 쏠쏠 합니다.

 

그 외에 캐시워크앱에서 추가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하루에 1~2회씩 진행되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라는 이벤트 입니다.

 

돈버는퀴즈 진행시간 동안 캐시워크에 접속해서.

퀴즈를 보고 정답을 찾아 정답을 입력하면 최대 1만캐시까지 지급을 해 준다고 합니다.

 

단, 예상하시겠지만 정답 입력시 1만캐시는 거의 거의 안 나옵니다..

1만캐시 받으셨다는 분들 리스트는 매 퀴즈마다 나오는데..

전 뭐 거의 20~60캐시 정도...

제 주변 사람들도 다 저랑 비슷한 캐시를 획득하더라구요..

캐시워크 관계자분들 저에게도 1만캐시 좀.. 아니면 1천캐시라도 주세요^^

 

예전 한창 실시간검색어 1등으로 이슈되었던 토스퀴즈와 비슷한 이벤트 인데요..

브랜드들은 홍보를.. 캐시워크는 광고수익을.. 유저들은 추가 캐시를 얻는 시스템인거죠..

 

지금까지.. 하루에 1만보 이상 걸어서 100캐시씩 획득하면서 건강도 유지하고..

추가로 돈버는퀴즈로 추가 캐시까지 적립하면서 즐겁게 캐시워크를 이용하고 있는 1인 이었습니다.

 

댓글